O15비


마마무 멤버 화사가 나혼자산다에서 곱창을 먹고나서 대란이 일어났다고 하네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곱창 먹방 덕분에 축산 부산물협회에서 감사패와 곱창 상품권 100만원을 선물받다고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서 아침부터 곱창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었습니다. 염통과 곱창을 먹다가 곱창 전골까지 먹고 볶음밥을 시켜 남은 곱창을 얹어먹는 모습을보고 그 곱창집은 이미 맛집으로 소문나게 됐죠.



이시언은 지금까지 봤던 먹방중에 제일 먹고 싶다며 군침을 흘리기도 했는데요. 전현무는 얼마나 먹고 싶었으면 뒤에 있는 가게 간판 전화번호까지 외웠다. 나중에 식당 이름 좀 알려달라고 질문을 하기도 했죠.




시청자들도 곱창집을 방문하는 일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화사가 다녀간곳에서 먹으려면 기본 웨이팅시간이 1시간~1시간 반은 기다려야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로인해서 근처에 모든 곱창집이 장사가 잘되는 효과를 얻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곱창 재료가 없어서 못 먹는 사태까지 일어났다고 하는데요. 배우 이주연도 인스타그램에 회사 씨의 곱창 먹방을 보고 며칠 동안 곱창 노래를 불렀는데 드디어 겨우 먹었다며 #곱창대란 뚫고 먹었다는 글과 사진을 올린바 있습니다.




심지어는 의정부고 졸업사진에도 등장을 하게 됐는데, 라디오방송에서 화사는 저도 그걸 봤다며 손톱길이는 물론 멜빵바지도 똑같이 했다고 감탄하기도 했죠.



이번에 해피투게더3에도 마마무 멤버들이 총출동해서 곱창 먹방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남다르게 먹는 모습이 정말 매력적인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