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 채진 해명 지인 나이차이
추억의일기장2018. 7. 19. 13:26
그룹 어반자카파의 조현아가 채진과의 관계에 대해 해명을 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3개월 전 논란이 됐던 술자리 영상에 대해 언급을 하게 되는데요. 당시에 엄청난 논란이 일어난바 있습니다.
마이네임 멤버 채진이 바닥에 누워있는 조현아와 실랑이를 벌이고있는 영상이 공개가 된건데, 술자리에 있던 지인에 의해 알려진거 같더라고요.
가수 조현아 나이는 29살이라고 하는데요. 채진과의 나이차이는 6살이라고 합니다. 당시에 왕게임을 하고 놀았다는 오해가 생기면서 해명을 하게 된거죠.
조현아와 채진은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더유닛’에서 멘토와 출연자로 만나게되서 친해졌다고 하는데요. 그 이후로 만남을 가질수 없게 됐다고 안타까워했습니다.
채진 나이가 한참 어린동생이라서 상처를 많이 받았다가ㅗ 하는데요. 그때를 시작으로 밖에나가는걸 꺼리게 됐다고 고백하기도 했죠.
해명 내용은 당시 상황에 여러 명이 술을 마셨는데 게임을 하는 장면이다였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두사람이 열애나 교제를 하는 사이가 아니라고 일축을 했죠.
채진은 그룹 마이네임으로 2012년에 헬로굿바이, 그까짓것을 발표하고 활동을 한바 있습니다. 그후 웹드라마 내손남을 통해 배우로 도전을 하기도 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