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2 이진욱 이하나 장혁 후속
드라마 보이스2에 이진욱이 캐스팅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날카로운 눈빛을 장착한 첫 스틸컷을 공개하게 됐네요.
이진욱은 OCN 오리지널 보이스2 몇부작 정보는 12부작이라고 하는데요. 원래 시즌1 남자주인공이 장혁이었죠.
사건 현장을 범인의 머리로 보는 사이코패스 형사 도강우를 연기하게 됐는데요. 강단 있는 체격에 매력적인 외모를 가졌지만, 사회성 제로의 독설형사이자 한번 마음먹은 범인은 반드시 잡는 성격의 케릭터라고 하네요.
첫 티저 영상에서 뒷모습이 잡혔는데, 현장만 보면 범인의 마음이 다 보인다는 모토로 보이스만으로도 그가 가진 특별한 수사 능력에 관심이 쏠렸습니다.
스틸컷에서도 눈빛은 물론 차가운 표정까지 작품의 케릭터를 잘 살린거 같은데요. 시즌2에서는 기존의 형사 이미지와는 좀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죠. 지금껏 보지 못한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디테일한 캐릭터 분석을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첫 현장 메이킹 영상에도 완벽한 연기를 하는 모습이 공개가 됐는데요. 리허설에서도 마치 실전처럼 몸을 사리는 모습은 볼수 없었죠.
강권주 센터장 역의 이하나가 여자주인공을 맞게 되는데요. 호흡이 잘 맞고, 무엇보다 이진욱이 액션도 과감하게 잘 해서 나 역시도 케미가 기대된다고 전한바 있습니다.
제작진은 이진욱은 시즌2에서 새롭게 투입되는 도강우 형사를 연기하기 위해 열의를 아낌없이 내비치고 있다며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보이스2 줄거리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추격 스릴러 드라마로 시즌1이 엄청난 시청률을 올린바 있습니다.
보이스 2 후속으로는 ocn 플레이어가 확정됐는데요. 등장인물로는 송승헌, 정수정, 이시언이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