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조현우 아내 나이 군대
2018 월드컵에서 한국 최고의 선수는 아무래도 독일전에서 멋진 선방을 펼친 골키퍼 조현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번에 MOM(Man of the match)에 선정된 조현우는 아내 이희영 씨에게 고마움을 표시하면서 화제가 됐죠.
조현우는 아내가 고생하는 거 제 주위 사람들은 다 안다고 언급을 하게 되는데요. 그 이유는 알수없는 악플들로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축구선수 조현우 프로필
나이 1991년생
소속팀 대구 FC 골키퍼(gk)
학력 선문대학교
닮은꼴 브라이언, 박재범
아내 이희영 씨는 언론 인터뷰, 영상편지 등을 통해 남편 조현우를 응원하게 되는데요. 딸 하린 양과의 일상이 담긴 인스타그램에서 외모 지적 등의 악플을 받게 됩니다.
결국 이희영 씨는 하린 양을 위해 가족과의 추억이 담긴 700여개의 사진들을 삭제까지 하게 됐죠.
아기에 대한 안 좋은 댓글들을 건너건너 듣게 되면서 아기가 나중에 글씨를 알게 되면 상처가 될까봐, 저의 700개정도의 수년간 일상을 담은 일기와 같은 것들을 지우게 됐다며 안타까움을 전했었습니다.
몇 년간 추억의 공간이었는데 아기는 아무것도 모르기에 엄마의 마음으로 선택한 것이니 너그럽게 이해해 달라고 밝혔죠.
이번에 조현우 군대 문제로 화제가 됐는데요. 이영표 해설위원은 선수들에게 까방권을 줬으면 한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현재 손흥민 조현우는 군대를 다녀오지 않은 상태라고 하는데요.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딴다면 군면제 병역 혜택이 가능할것으로 보고있습니다.
러시아 월드컵에서 좋은 활약으로 조현우를 아시안게임 와일드카드로 선발해 군 면제 기회를 줘야 한다는 여론이 생기기도 했는데요.
이에대해 조현우는 생각해 본 적은 없지만, 기회가 주어진다면 나뿐만 아니라 손흥민이 등 함께 할 동료들을 위해 뛰겠다고 밝힌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