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이민아 댄스 이승우 연봉
추억의일기장2018. 9. 2. 16:14
한국 여자 축구대표팀이 동메달을 기록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대만과 3,4위전에서 4대0으로 승리를 했죠.
축구선수 이민아의 프로필은 나이가 91년생으로 키는 158cm라고 합니다. 현재 소속팀은 고베 아이낙에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고향은 대구로 얼짱과 같은 외모로 많은 팬들이 있다고 하는데, 학력은 영진전문대학이라고 하네요.
원래 인천 현대제철 소속이었는데, 2017시즌 이후로 고베 아이낙으로 이적을 하게 되는데요. 사실 국가대표팀에는 발탁되지 못하다가 2015년에 처음으로 유영아 대신에 발탁이 됐었습니다.
많은사람들이 연봉에 관심이 쏠려있는데요. 일본에서는 계약기간이나 연봉에 대한 구체적인 조건은 비공개라고 발표를 하기도 했죠.
축구실력은 체구가 작지만 체력과 수비가 좋은편입니다. 특징으로는 외꺼풀이라서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2016년에 홍명보 자선경기에서 골 세리머니가 화제가 된바 있는데요. 당시 이승우 이민아는 커플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당시에 미리 맞춘건아니고 이승우가 추는대로 따라췄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사실 준결승전에서 일본과 승부끝에 1-2로 패를 하고 말았는데요. 이번 여자축구에서 동메달은 금메달보다도 값진 성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