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정 열애고백 남자친구 제롬 이혼
추억의일기장2018. 8. 16. 01:11
라디오스타에서 배윤정이 열애고백을 하면서 남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배윤정은 안무가로 야마앤핫칙스 소속사 대표를 맡고 있는데요. 일반인 남자친구라며 직업은 축구를 가르치는 삭람이라고 합니다.
원래 알던 친구인데 어느 순간 사귀게 됐다고 하는데요. 나이가 연하인데 ‘어? 요것 봐라?’하면서 남자로 느껴졌다고 합니다.
현재 남친에 대해 연하라서 좋은 게 아니라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연하인 것 같다고 합니다.
배윤정은 지난 2014년 제롬과 결혼했으나 2년여 만에 이혼해서 안타까움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결혼후에 달라졌다는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배윤정은 남편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가 남편이 표현을 많이 하고 로맨틱했기 때문이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결혼하자마자 남편이 달라졌다며 남편에게 왜 달라졌냐고 물어보니 ‘이제 결혼했는데 뭐’라고 답해 서운했다고 하네요.
프로듀스101 시즌1, 2에서 간판 트레이너로 활동하면서 트레이너로써는 물론 안무까지 만들기도 했는데요. 특히 평가를 할때 독설을 하면서도 정이 많이 느껴져서 인간미가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1996년 백댄서로 데뷔했다고 하는데요. 카라 브라운아이드걸스 걸스데이 EXID 티아라 등의 걸그룹 안무를 만들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