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은진 탈퇴이유 남자친구 태도
걸그룹 다이아가 8인조로 컴백하면서 탈퇴한 멤버인 은진의 행복을 빌어줬습니다.
은진은 지난 5월 팬들에게 자필 편지를 써서 탈퇴를 고백하게 되는데요. 그동안 저를 기다려 주셨을 팬 여러분께 긴 글로 인사를 드리게 돼 죄송하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다이아 탈퇴이유에 대해 작년부터 몸이 많이 안 좋았다며 괜찮은 날이 있는가 하면 하루종일 숙소 밖을 나갈 수 없을 정도로 힘든 날도 있었다고 건강상태에 대해 이야기를 했죠.
그럴 때마다 옆에서 멤버들이 손 잡아주고 다독여 주었기에 지금까지 버틸수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무대에 섰을 때 느끼는 위압감과 공포감은 떨치기 어려웠다. 그래서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인 적도 많았다고 하네요.
사실 쇼케이스무대도 그렇고 태도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그 이유도 건강 문제 때문이었다고 하더라고요. 남자친구에 대한 루머는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꾸준히 치료를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자세한 병명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자신으로 인해 멤버들에게 폐를 끼치고 싶지 않았다고 합니다.
다이아 탈퇴 후 행보에 대해선 평범한 20대로 돌아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고민 끝에 내린 결정으로 연예인이라는 직업은 다시는 할일이 없을거 같더라고요.
다이아의 타이틀 곡 '우우(Woo Woo)'로 돌아왔는데요.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프로듀싱을 맡은 곡이라고 합니다. 신사동호랭이와 다이아는 데뷔 곡 '왠지' 이후 3년만에 재회했다고 하는데, 장르는 신나는 댄스곡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