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15비


그룹 비투비 리더 서은광이 군대 입대 소식을 갑작스럽게 전하며 놀라움을 줬습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서은광이 8월 21일 현역 입대한다고 전했는데요.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원해 입대 장소와 날짜 시간은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고 합니다.

 


이어 서은광은 갑작스런 입대 소식에 놀랐을 팬분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크다고 전했는데요. 팬분들과 한 약속이 많은데 지키지 못한 약속에 대해서도 너무 미안하고 아쉬운 마음이 든다고 합니다. 국방의 의무를 다한 후 건강히 돌아와서 못다한 약속들 꼭 지키겠다고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줬죠.



서은광은 지난 8월7일 개막한 뮤지컬 바넘:위대한 쇼맨에 출연중인데요. 공연 관계자는 입대 소식을 갑자기 접했다며 뮤지컬은 다른 배우로 교체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입대 전에 그룹 비투비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팬들과 인사를 나눈다고 합니다. 비투비는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고 하더라고요.



서은광의 나이는 90년생인데, 비투비 내에서 가장 먼저 군 입대하게 됐습니다. 비투비는 지난 2012년 데뷔해, '그리워하다', '무비(MOVIE)', '괜찮아요' 등의 히트곡과 함께 예능에서도 맹활약을 했었죠.




특히 지난 7월 계약만료까지 8개월 가량의 시간을 남겨줬지만, 일찌감치 재계약을 하면서 아이돌 7년 징크스를 깬바 있습니다.



남은 멤버로는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가 있는데, 아마 같은 시기에 맞춰서 군대 입대를 준비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