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15비


두데에서 김인석이 삭발하는 모습을 생중계했는데, 실시간 1위를 공약으로 걸어 삭발식을 선보이게 됐습니다.



김인석은 지난주 방송분에서 개그맨 윤성호와 함께 출연해 신곡 '진짜라 진짜'를 홍보하게 되는데요. 두사람은 그룹 김빡으로 활동중인데, 실검1위를 찍으면 민머리를 보여주겠다는 말을 하게 됐죠.




이후 '진짜라 진짜'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게 되면서 김인석은 다시 출연해 삭발한다는 공약을 지켰다고 합니다.



과거 김인석은 머슬마니아 대회에 출전을 하면서 엄청난 몸매를 만들어냈습니다. 운동에 취미를 가지게 된 이유는 아내 안젤라박 때문이었다고 하는데요.




비록 보디빌딩 대회 머슬매니아에서는 예선 탈락을 했지만 복근도 그렇고 운동을 열심히 한거 같더라고요. 



김인석의 아내 안젤라박의 직업은 영어강사로 알려져있는데요.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남다른 미모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내 안젤라 박은 앞서 한 보디빌딩 대회에서 수상을 한 이력이 있기 때문에 남편에게 추천을 했던거 같은데요. 라스에 출연해서도 보여드리려고 만든거니까라며 포즈를 잡기도 했죠.



김인석은 지난 2001년 KBS 16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해서 개그콘서트, 코미디 빅리그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은바 있습니다. 이후 2014년에 아내 안젤라박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