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15비


블락비 피오가 신서유기 시즌5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제작진 측은 블락비 피오가 신서유기5에 게스트로 참여하게 됐는데, 정규멤버는 아니고, 이번 시즌만 함께 한다고 전했죠.




시즌1부터 4까지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바 있는데, 꽃보다 할배 리턴즈 이하 꽃할배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신서유기5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블락비 피오는 MBC 예능 '발칙한 동거'와 현재 방송중인 tvN '대탈출' 등에 출연해 많은 활약을 했는데요. 신서유기 멤버 송민호와도 절친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신서유기5 방송날짜는 9월 방영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하는데요. 8월 중 멤버들이 촬영을 떠난다고 하더라고요.



tvN 신서유기 측 관계자는 새로운 시즌의 출국 일정이나 촬영지에 대해 프로그램 콘셉트는 물론 안전 상의 이유로 구체적인 일정을 확인해드릴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시즌4 멤버로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규현, 송민호 등이 출연했고, 촬영장소는 베트남에서 재미를 보여준바 있습니다.



군대 입대로 생긴 멤버 규현의 자리에 대해서는 결정된 바 없다고 하는데, 아마 많은 팬들이 이승기의 출연 소식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나영석 PD는 최근 진행된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 기자간담회에서 신서유기5가 하반기에 돌아온다고 예고를 하기도 했습니다.